레투(RETOO) 노트북 케이스 리뷰

2022. 8. 20. 17:4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레투(RETOO)에서 나온 노트북 케이스(가방) 입니다.

처음에 이미지를 딱 보고 나서 든 생각은,

 

 

 

디자인, 색상 미쳤다,,,,,,,, 존예다,,,

 

 

 

역시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눈에 확 끌리더라구요. 이건 꼭 신청해야지!!! 하고 신청하고 기다리는데

어찌나 시간이 안가고 기대가 되던지요,,, 기다리다가 지쳐서 다른일에 집중하고 있을 때 쯤 레투코리아에서 문자가 왔더라구요!

 

사실 저 문자를 받고나서 굉장히 고민됐거든요,,,,,,,

크림색상도 이쁘고, 라벤더도 이쁘고, 블랙도 이쁘고,, 레드도,,,,,,,

 

놓치고 싶은 색상이 없어서 진짜 네이버 스토어에 올라와있는 리뷰에 있는 실 착용샷도 싹다 뒤져서

뭐할지 고민했는데요,,, 지금 저기 레투코리아에서 문자오고 30분 늦게 답장 보낸거 보이시죠,,,

나름 인생 최대의 고민을 해봤는데,,

 

결국엔 크림색으로 했답니다.ㅋㅋㅋ

 

크림색같이 밝고 무난한 색이 이쁘거덩여,, 실패도 없고,,헤헤 때타는거 뭐어때요 이쁘게 쓰면 때타도 이뻐요(?) 😜

 

늦게 보냈는데도 다행이 레투코리아에서 2분만에 칼답주셔서 안심하고 제품을 기다렸답니다.

 


배송에 걸린 시간도 보여드릴게요!

 

8월 16일 문자 답장주신 당일에 바로 택배사로 넘겨주셨더라구요,

 

집은 수도권이라 이틀 만에 도착했답니다.

 


 

 

저기 우수 고객 상품- 당일배송 필수 보이시죠 ㅋㅋㅋㅋㅋㅋㅋ

패키징은 이렇게 왔어요! 생각보다 가볍더라구요.

 

 

바깥에 비닐이 하나 더 씌워져 있었어요!

 

 
 
 

 

 

 

그리고 비닐을 뜯자 보이는 영롱한 저 자태,,,

 

 

 

역시 크림색 선택한 제 자신이 너무 자랑스럽더라구요 칭찬해 !!!! 너무 이쁘자나요 😍

사진은 방에서 스탠드 조명만 켜고 찍은거라 좀 어두워 보일수 있는데

 

이따가 조명의 맛집 스벅에서 찍은 사진도 있으니

거기서는 어떻게 보이는지 기대해주세요 !!!

 

 
 
 
 
 
 
 
 

저 마우스패드,,,,, 테두리가 빨간색인거 빼곤 디자인도 맘에 든다구요 ㅋ

 

내부 모습이에요 극세사 원단 처리를 해서 그런가 엄청 보드랍고

노트북에 기스날 걱정은 1도 없어 보이죠 !!!!!

 

한 가지 패키징에 감동인건 마우스 패드를 준다는 것(가방끈도 있어요) !!!!!!!!!

저게 용도가 두 가진데요,,,,,,

 

1. 같이 수납한 물품에 의한 노트북 기스 방지용

2. 마우스 겸 미니 장패드(?) !!!!!!!!!!

 

 

 

 

 

 

진짜 너무 센스 있지 않나요 !!!! 지금 리뷰 쓰고 있는 와중에도 해당 마우스 패드 깔고 작업중인데

굉장히 부드러워서 마우스 사용감도 책상에 바로 하는 것보다 너무 좋아요 ㄹㅇ!!!!!!!!

 

 

 

 

 


 

 

 

노트북 케이스를 살 때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게 뭐냐면요, 일단 수납이에요.

특히 맥북은 충전기도 대빵만하고 전 거북목이 되기 싫기 때문에

무조건 거치대+키보드 조합은 무조건 챙기거든요!

 

 

근데 노트북은 파우치에 넣는다 치면 저 악세사리들을 손에 들고 다닐순 없자나요,,,,

파우치에 악세서리가 절대 다 들어갈순 없고,,,,,

그러니까 케이스 안에 적어도 충전기, 거치대, 키보드, 마우스

까지는 모두 수납이 되는 것이 가장 중요한거죠!!!!!

 

 

 

 

 

 

이제부턴 앞서 말씀드린 것들이 모두 수납이 되는지를 중점적으로 리뷰해볼게요.

 

 


 
 
 
 
 
 
 

이것저것 다 넣고 찍었어요 기울여 봤는데 튼튼하니 고정되어서 탈출하는 애들도 없어요

지금까지 넣은 악세서리는

 

1. 휴대용 거치대(회색 길다란 케이스 안에 들어있어요)

2. 충전기

3. 3 in 허브 및 로지텍 유선 마우스(G102)

4. 광택용 천

 

이렇게 넣고 나니까 의도한 악세서리쪽 수납공간은 다 차더라구요!

한 가지 아직 못 넣은 악세사리가 있는데 바로 키. 보. 드...

 

키보드 못 넣은거 너무 아쉬운데,,,, 넣고 싶은데,,,,,,,, 생각하고 있었어요

 

 

 

 

 

키보드를 넣기도 전에 공간이 다 차서 더 넣을수 있나 이리저리 눈을 굴리고 있는데 마침 공간이 하나 딱 나오는거 있죠!!!!!!!!!

 

 

 

 

 

 

제가 쓰는 노트북이 맥북프로 14인치거든요,,

받은 제품은 15.6인치라 노트북 수납하는 쪽 공간이 좀 많이 남더라구요.

그래서 노트북을 한 쪽으로 밀고 키보드(로지텍 MX keys mini) 저 튀어나온 부분을 넣으니까

쏙 들어가더라구요.

 

진짜 거짓말같이 !!!!!! ㅋㅋㅋ

지퍼도 닫히나 봤더니 지퍼도 야무지게 닫혀서 사진 찍어봤어요. 결국 무선키보드 수납까지도 가능한 제품이다,, 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물론 노트북은 14인치, 키보드는 MX keys mini 한정입니다!

 

 

 

걍 수납 깡패다 생각했죠,,, 이거 레투 케이스 하나면 백팩이나 에코백 따로 챙길 필요도 없는거잖아요!

근데 이제 이렇게 다 때려넣고 나니 엄청 묵직하더라구요 그래서 무게를 재봤어요!

 

 

네.. 5.2kg 에요.

 

5.2k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게보고 놀라서 일단 어깨에 매봤는데요, 근데 어깨에 매니까 그렇게 체감이 무겁다고는 안들더라구요!!! (헬린이 성인 남자 한정ㅋㅋㅋ)

어깨 끈에 통증 방지 패드 같은것도 있어서 더 그런거 같아요.

 

 
 
 
 
 
 
 

착용감은 뒤로 완전히 돌려 맸을 때가 제일 좋은것 같더라구요!

걸리적 거리는 느낌도 없고, 대중교통 탔을때도 크게 불편은 없었어요~~

 

 

디자인 이쁘죠,,,, 네 크림색 강추합니다 이뻐요,,,

 

 

 

 


 

 

대망의 조명 맛집에서 찍은 사진도 공개합니다,,

 

이름하야 레투 케이스 in 스벅!!!

 

 
 
 
 
 
 

 

 

이쁘죠,, 역시 밝은데서 더 빛을 발하는 크림 색인거같아요!!

 

 


지금도 리뷰작성하면서 옆에 두고 있는데 넘 이쁘고 맘에들어요,,

 

 
 
 

이상 리뷰글 마치겠습니다. 🤭

 

리뷰글은 첨인데 어떻게 좋은 정보가 되었을지는 모르겠는데요,

제품에 관해 궁금한 것들이나 아무거나 물어봐주시면 성실히 답글달아드릴게요

 

 

 

제품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https://smartstore.naver.com/retoo/products/6000270595

여기서 보세요!

 

반응형